시술후기

815의원을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입니다.

깔끔해서 너무 만족이에요 ㅎ

받기전에 거무튀튀한거랑 눈밑 푹꺼져서 나이들어보이는거랑.. 진짜 최대 고민이였거든요 주변에서 인상 안좋아 보인다는 기본이고 노력이라도 하라는 자존심 뭉개지는 말도 들었구요 그래서 버티다 못해 알아보고 시술받게 되었는데 깔끔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ㅎㅎ 솔직히 수술이 더확실하지 않을까? 해서 시술받기 직전까지도 내내 고민했었는데 가격 대비 효과도 훌륭하고 상담부터 시술할때까지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봐주셔서 후회없는것같네요ㅎㅎ 직장인이라 시간 오래걸리면 부담될것 같았는데 시술 자체는 5분? 대기포함해서 20분정도 걸려서 반차내고 후딱 받음요 담날도 멍이나 붓기 없어서 다 꿀잠잤냐 피부 관리받았냐만 물어보고 시술 받은지도 잘 몰라요ㅋㅋ 이게 최고꿀.. 사실 효과 좋아도 시술 받은거 티내고 싶지 않았거든요^^ 무튼 그래서 지금은 거무튀튀한 부분도 환해지고 나이들어보이는 푹 꺼짐도 채워져서 셀카 찍는맛 어마어마하게 좋구요 주변 반응도 쏠쏠해서 행복해요 혹시 저처럼 스트레스 많이 받는데도 불구하고 망설이시는분들있음 적극 추천드리고 싶구요 잘 봐주신 원장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늘 대박나시길..! 

성현*

비수술 눈밑 지방 재배치

지성피부 여드름 해결했어요 ㅋㅋㅋ

원래 엄청난 지성 피부라 점심 때쯤부터 유전이 터지는 피부였는데 여드름파괴술 받고 엄청 좋아졌어요!총 네 번 관리 받았고 지금 받은지는 3개월쯤 된 것 같아요저는 트러블이 자주 나는 편이기도 했고 기름도 너무 많아서  화장도 빨리 무너지고.. 여러모로 피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그래서 다른 피부과 여러군데에서 여드름 치료는 받아봤는데단순히 여드름만 치료해주는거였고 이렇게 피지선  자체를 관리해주는 건 처음 해봤거든요여드름 치료만 받고 나면 얼굴 기름끼는건 그대로고 여드름도 잠시 잠잠해졌다가 다시 올라오고 그러는데 여드름파괴술 받고 나서는 기름도 전에 비해 확연히 적게 나오고지금까지 트러블도 거의 안 나고 있어요기름이 많이 안 나오니까 당연히 화장도 오래가고 번들번들한 거 너무 보기 싫었는데 세안하고 뽀송한게 오래가서 너무 만족해요!!

하지*

여드름, 흉터, 모공

눈밑지 주사 진짜 추천해요

다크서클이 너무 심하기도 하고 눈밑이 푹 꺼져서 컨디션 완전 좋은 날에도 안색이 안좋다, 어디 아프냐 이런말 많이 들었었어요;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큰 맘 먹고 시술 받기로 결정했네요 사실 수술도 많이들 하시지만 수술은 가격적으로나 여러모로 부담스러워서 시술쪽만 알아봤었어요 검색하다 보니 815 눈밑주사가 시간도 얼마 안 걸리고 효과도 좋다고 해서 받게 됐는데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시술 시간도 정말 한 5분?정도에 끝난 것 같고 효과도 바로 나고, 시술 후에 따로 관리도 별로 필요 없고 편하더라구요  지금은 다크서클도 없어지고 눈 밑 꺼진 부분도 자연스럽게 채워져서 얼굴톤 자체가 더 밝아진 느낌이 들 정도로 효과가 좋아요 주위 사람들도 주사 맞길 잘했다고들 하네요 눈밑지 고민 중인데 수술은 좀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 눈밑지 주사 완전 추천해요

서민*

비수술 눈밑 지방 재배치

여드름 패키지 만족해요

지성피부인데 이마쪽에 트러블도 나고 좁쌀여드름도 계속 나서 여드름파괴술 받았습니다다른 병원에서도 여드름 치료는 많이 받아봤는데 항상 잠깐 없어지고 다시 나고를 반복이었어요여드름파괴술은 피지선 자체를 제거해줘서 기름 올라오는 것도 개선된다고 하고 효과가 더 오래간다고 해서 혹 했어요 3회 정도 받는걸 추천하셔서 3회 등록했는데 처음에는 잘 모르겠더니 지금은 확실히 많이 깨끗해졌네요 받기 전이랑 지금이랑 비교해보면 이마쪽 좁쌀 여드름이 거의 다 들어갔어요 가끔 나던 큰 트러블들도 안 올라오구요 그리고 일단 수정화장 하는 횟수가 줄었습니다 하루에 몇번씩이고 수정 화장을 했는데 이제는 한두번?정도만 하는 것 같아요 좁쌀 여드름이랑 개기름 올라오는 것 두 가지 다 개선돼서 너무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구민*

여드름, 흉터, 모공

눈밑 콜라겐주사 효과 좋네요

첨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알아봤었는데 수술은 좀 무섭기도 하고.. 그래서 주사가 있길래 주사 먼저 받아보고 생각해야겠다 싶어서 눈밑콜라겐주사 맞았어용 수술보다는 간단하긴 하겠지만 이렇게까지 빨리 끝날줄은 몰랐는데 너무 빨리 끝나서 놀람 ㅋㅋ이제 받은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확실히 전보다 다크도 없어지고 푹 들어갔던 눈밑도 채워진 것 같아서 인상이 좀 밝아진 것 같아용>

정진*

비수술 눈밑 지방 재배치

윤곽주사 처음 맞아봤는데 만족!

아무리 살을 빼도 얼굴살은 죽어라 안 빠지길래 윤곽주사 알아보게 됐어요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고 친구들한테도 물어보고 했는데 스테로이드 들어간 주사는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815클리닉은 스테로이드 안 들어간 주사 쓴다고 해서얼굴소멸주사 맞았는데 시술 받고 나서 불편한 점도 없고 효과도 좋은 것 같아요처음에 시술 받고 나서 붓기가 좀 있긴 했지만 심한 정도는 아니어서 바로 출근도 가능할 정도였구요 그냥 전날 라면 먹고 부은 정도? 뭐 그 정도였던 것 같아요다이어트 하면서 몸무게가 줄어도 사람들이 살 빠졌냐고 물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윤곽주사 맞고 나서는 사람들이 다들 왜케 살 빠졌냐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투턱 정리되고 볼살도 빠지니까 얼굴형 자체도 갸름해진 것 같고 넘 좋네요 사진 찍을 때도 이젠 얼굴형 굳이 보정하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D

이민*

여우 주사
빠른 상담 문의

빠른 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