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후기

815의원을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입니다.

리프팅 효과 좋네요

피부가 너무 처져서 칵테일리프팅 받았어요~나이들면서 주름도 주름인데 얼굴살이 너무 처지더라고요ㅜ그래도 30대 때까진 피부가 어느정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40대 들어서면서 급격하게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겨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네요..그래서 이번에 큰 맘 먹고 리프팅 받았습니다.리프팅 받고 벌써 3개월이나 지났는데 다시 피부가 처지지 않고 시술 받은 후처럼 탱탱한게 너무 만족스럽네요.처진살들이 싹 올라붙으니까 얼굴도 전보다 더 작아진거 같구요.주위에서도 다들 넘 어려졌다구 부럽다고 해요~나름대로 탄력 관리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도 효과가 없었는데 리프팅 한번으로 이렇게까지 좋아질줄 몰랐어요ㅎㅎ피부에 투자한 보람이 있네요.

김은*

얼굴 리프팅

팔뚝에 주사맞고 여리여리 해졌어요~

다른데에 비해 유독 팔뚝살이 많은 편이었는데 팔뚝살 많은 분들은 아시겠지만 팔 붙이고 서있으면 팔뚝 튀어나와서 되게 떡대 있어 보이잖아요?그게 너무 싫어가지구 요번에 첨으로 지방분해주사 맞아봤어요! 벌써 맞은지 한 반년쯤 된거 같은데 혹시 요요 오는거 아닐까 하는 의심에 후기 안 남기다가이제야 후기 남겨요~!주사 맞고 며칠동안은 효과가 있는건가 없는건가.. 싶고 살은 안 빠지는데 멍만 들고 괜히 했나 싶었는데요 한 일주일? 열흘쯤 되니까 팔뚝이 달라진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멍은 일주일 지나면서 서서히 사라졌구요! 그리고 2주 넘어가니까 확실히 전보다 팔뚝이 얇아졌구나가 느껴지고 주위 친한 사람들은 알아볼 정도로 달라지더라고요 ㅎㅎ 뭔가 여리여리해진거 같다고들 해서 지방분해주사 맞은 보람 엄청  느꼈었어요~!주사 맞고 딱히 따로 관리를 한건 없는데 지금까지 초반처럼 여리여리하게 잘 유지되고 있어서 후기도 올려봐요~!다들 지방분해주사 좋은거 알았으면 좋겠네요 ㅠ ㅎㅎㅎ

안주*

쏙주사

눈밑지 추천해요

요즘에 자꾸 눈밑이 퀭하고 착칙해 보여서 눈밑주사 맞았습니당 확실히 30대가 되니까 얼굴이 전반적으로 톤이 칙칙해지고 얼굴 탄력도 떨어지고..점점 눈밑도 꺼지는 거 같고 온갖 고민이 다 생기더라구요 근데 일단 칙칙해 보이는건 다크서클의 영향이 엄청 큰 것 같아서 눈밑주사 맞았습니당 요즘은 수술보다 눈밑주사나 필러 많이 맞길래 고민하다가 눈밑주사 맞았어요~ 필러는 꺼진 부분 채워주는 효과는 있어도 칙칙한거까지 완전히 해결해주기는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눈밑주사로 결정하고 열심히 병원 알아봐서 받게 됐어요 ㅎㅎ저는 2CC씩 넣었는데 확실히 맞고 나서 바로 눈밑이 차오르는게 신기했어요 주사 맞고 나면 좀 멍도 들고 그럴줄 알았는데 첨에 살작 부은건가? 싶은 정도의 붓기는 있었는데시술한게 크게 티나지는 않더라구요 다음날 되니까 바로 전날이랑 다르게 눈밑이 평평?매끈?해진게 보였고 붓기는 가라앉아서 티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담날 바로 출근했는데도 전~혀 지장 없었어요 ㅎㅎ그리고 확실히 약간 거뭇한?노란 다크서클이 있었는데 확 밝아지니까 제가 봐도 얼굴 자체가 좀 밝아보이는 것 같았어요 출근해서도 그냥 주위에서는 몬가 안색이 좋다? 이런 말은 하는데 시술한건 전혀 모르더라구요 ㅎㅎ효과도 바로 보이는데 자연스럽기까지 하니까 저같은 직장인들한테는 진짜 좋은 시술인거 같아서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당 ㅎㅎ 

오은*

비수술 눈밑 지방 재배치

얼굴소멸주사 너무 좋아요 :)

얼굴소멸주사 3번 맞아본 후기 올려요친구가 소개해줘서 알게된 곳인데 제가 고민인 부위에 더 꼼꼼하게 주사 놔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턱살이 너무 많아서 옆에서 보면 무턱처럼 보일 정도여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요 상담 때 미리 그렇게 말씀 드렸더니 턱 위주로 더 꼼꼼하게 주사 놔주시는 느낌이더라구요 친구가 윤곽주사 여러번 맞아봤는데 꼭 스테로이드 없는 주사 맞아야 한다고 잘못 맞으면 주사 맞은 부위에 트러블 생기거나 부작용 생길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얼굴소멸주사는 스테로이드 없으니까 이거로 하라고 추천해줘서 맞았는데3번 맞고 마지막으로 맞은지 한달 지났는데 지금까지 부작용이나 이런거 전혀 없고턱라인도 제가 원하던대로 많이 갸름해져서 만족하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3번 맞았는데도 크게 부담 안되서 좋았어요 상담도 되게 친절하게 해주시고 3번 갈때마다 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만약에 다른 시술 받고 싶어지면 또 여기 와서 받을 것 같아요~ :)

김한*

여우 주사

피부주사 꾸준히 받고 싶네요

날 쌀쌀해지기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피부부터 반응하기 시작해서 ㅠㅠ.. 피부 건조해지니까 아침마다 땡겨서 죽겠구,화장도 다 뜨고 ..안그래도 마스크 때문에 화장하기 짜증나는데 안되겠다 싶어서 피부환생주사 맞아봤어요 815클리닉은 처음 와봤는데 생각보다 병원 규모도 크구 직원분들도 많아서 놀람..직원분들도 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기분 좋게 시술 받은거 같아요 전에 다른 피부주사도 맞아봤는데 이렇게 즉각적으로 효과 보인건 이번이 첨인거 같아요 담날 아침 피부 컨디션이 다름 ~지금 한번 맞았는데도 피부 땡기는 것도 없어지구 화장도 완전 잘 먹구 피부 컨디션이 너무 좋아져서 너무 만족해요 ~이제 맞은지 일주일차 됐는데 피부가 점점 좋아지는 것도 같구 ~한번 맞고 나면 한동안 점점 더 피부 좋아질거라고 하던데 기대가 되네요 ~ 앞으로 피부 좀 안 좋아지면 피부환생주사부터 찾게될 거 같아요 ~

정지*

스킨부스터 주사

쏙주사 덕에 욪므 입고싶은거 다 입고 다녀요

허벅지쏙주사 맞았는데 너무 만족해서 후기 올려요~~~원체 부종이 심하기도 하고 하비여서 입고 싶은 옷 못 입고 맨날 펑퍼짐한 옷만 입고 다녔었는데허벅지쏙주사 맞고 나서는 치마도 바지도 제가 입고픈거 암거나 막 입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스키니나 H라인 스커트 이런거 입는게 소원이었는데 허벅지 안쪽도 승마살도 심하다 보니까 입으면 라인이 너무 부담스러웠거든요ㅠㅠㅠ그래서 맨날 검정색 안 붙는 바지 이런거만 입고 다녔는데 쏙주사 맞고 난 뒤로는 허벅지가 일자로 똑 떨어지니까이젠 스키니나 스커트나 아무거나 다 입어도 안 부담스러워요~!요즘은 옷도 입고픈 거 맘대로 입을수도 있어서 너무 좋고 일단 생전 안 입던 자꾸 짧은 치마 이런것도 입게 되네요 ㅎㅎ 그렇게 하니까 또 여기저기서 살 빠졌냐고 물어보고 ㅎㅎ그리고 허벅지 살 빠지면서 뭔가 다리도 전체적으로 길어 보이는 느낌이랄까?여러모로 쏙주사 맞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한서*

쏙주사
빠른 상담 문의

빠른 상담 문의